Q & A

뒤로가기
제목

주문취소건 미처리 상품 발송요청

작성자 관리자(ip:125.140.93.234)

작성일 2020-07-10 10:25:35

조회 3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고객님..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전합니다.


지금은 시스템이 바뀌어서 재차 확인이 안되네요..


고객이 취소요청이 오면 저희는 취소를 클릭하는 외에는 확인할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


주문취소를 처리하면 자동으로 카드취소가 진행이 되는 시스템입니다.


주문취소신청을 해서 카드취소가 오류가 난다고 해도 쇼핑몰관리자나 소비자에게 통보를 해주시는 않더군요..


일단 확인이 되어서 너무 다행입니다.


덕분에 저도 취소된 주문건을 들여다 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저 역시 소비자로서 다른 곳의 취소도 확인해 보았습니다.


자동화 처리 되어서 알아서 해주는 줄만 았았지.


오류가 날줄은 저도 몰랐네요..


양해해주셔서 감사하고 동일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19년 1월1일 클립전구외 결제완료 후 홈페이지에서 취소처리 하였으나


주문요청상품에 취소처리중 상태로 주문건에 대하여 카드승인 취소가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그 후 사무실로 전화드려 취소요청하였으며 며칠지나면 승인취소 되신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저도 잊고 있다 카드사 통해 확인해보니 해당건에 대한 승인취소건은 없다고 합니다.


주문번호 : 20190101-0000042

승인번호 : 13008060


해항 주문건에 미취소건이면 제가 금일 주문한 상품과 함께 배송요청드립니다.


주문번호 : 20200703-0000060

주문일자 : 2020-07-03 17:29:15: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TOP